2021. 8. 2. 20:49ㆍ카테고리 없음
파스타 가성비 맛집 - 롤링파스타 솔직 방문 후기
오늘은 파스타 가성비 맛집으로 소문난 롤링파스타를 방문해서 먹어본 이야기입니다.
제가 방문한 매장은 광교상현역점이구요. 오픈한 지 얼마 되지 않은 것으로 알고 있어요. 2층에 있습니다.
매장 내부의 모습이에요. 벽이 없고 창이 많아 개방감이 좋더라구요.
네이비 컬러가 브랜드 컬러인 것 같았어요! 전반적으로 분위기가 깔끔했어요.
롤링파스타 메뉴입니다. 인기 메뉴 세트와 추천 메뉴 세트가 있었지만 저희는 원하던 바가 따로 있었기 때문에 선택하지 않았습니다.
파스타 메뉴예요.
베스트 메뉴는 로제크림쉬림프 파스타와 빠쉐 파스타가 있고, 시그니쳐 메뉴로는 매운 크림 파스타가 있네요.
필라프와 뇨끼입니다.
피자와 샐러드, 음료가 있습니다.
저희는 시그니처인 매운 크림 파스타와, 가격이 어마어마한 알리오 올리오, 뇨끼 감바스와 모히토를 주문했습니다.
주문을 마치면, 직원분이 셀프바에서 식기랑 필요한 것들을 가져다 쓰시라고 말씀하십니다. 앞접시와 물, 식기와 피클이 모두 있습니다. 이런 시스템이 합리적인 가격을 이끌어내는데 일조하는 것 같아요.
기본 세팅을 하구요.
먼저 음료가 나왔습니다. 아주 빠른 속도로 나와서 좋네요.
모히또인데, 약간 단맛이 많이 나는 탄산음료 같은 모히또였어요.
그리고 뒤이어 음식이 나왔어요. 무척 빨리 나와서 놀랬어요.
먼저 알리오 올리오입니다. 올리브유에 마늘의 풍부한 향을 더하고 고추로 느끼함을 잡은 파스타인데요. 4,500원이라는 가격이 무척 파격적인 편입니다.
특이하게 방울토마토가 예쁘게 들어가서 색감이 참 예뻤으나, 맛은 그냥 그랬어요. 면도 살짝 이질적으로 딱딱한 느낌이었고, 조금 아쉬웠어요. 살짝 매콤합니다.
이번에는 매운 크림 파스타입니다.
매운 크림에 우삼겹이 들어간 파스타인데요. 이 소스가 어딘가서 먹어본 것 같긴 한데, 어딘지는 모르겠고 아무튼 맛있었어요!
우삼겹과 매운 크림소스가 잘 어울렸어요.
다음은 마지막 메뉴, 뇨끼 감바스(7,900원)입니다. 쫀득한 뇨끼, 탱글한 새우의 풍미를 올리브 오일에 담아 포카치아와 곁들여 먹는 담백한 메뉴입니다.
뇨끼가 애벌레같이 귀엽게 생겼어요! 제가 생각했던 만큼 쫄깃하지는 않지만 먹을만했어요.
포카치아라는 빵에 통통한 새우랑 버섯을 곁들여 먹어요. 빵의 식감은 겉은 바삭하고 속은 푹신합니다. 이 메뉴도 맛있었어요!
이렇게 먹으니 총 23,900원 나왔어요. 일반 파스타집에서 이렇게 주문하면 충분히 50,000원은 넘었을 것 같네요. 가성비 맛집 인정할 수밖에 없겠습니다.
아, 그런데 메뉴에 비해 음료는 싼 편이 아니네요. 물론 음료만도 7,000원 넘게 받는 양식집이 많긴 하지만, 이 집의 알리오 올리오의 가격을 감안했을 때 그다지 싼 편이 아니에요. 이 점 참고하세요!
롤링파스타 광교상현역점
전화 : 0507-1377-7363
주소 : 경기 용인시 수지구 광교중앙로 308 2층 201호 (상현역 2번 출구)
영업시간 : 매일 11:00 - 21:00 (브레이크 타임 : 15:00 - 16: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