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 1. 30. 22:18ㆍ카테고리 없음
경기도 이천 덕평휴게소, 별빛정원 우주 방문기 + 이용팁
오늘은 경기도 이천에 위치한 별빛정원 우주라는 곳에 다녀왔어요!
이곳은 덕평휴게소와 연결된 곳으로 근처에 이천 롯데 프리미엄 아울렛이 있어서 다녀오시는 분들이 가깝게 가실 수 있어요!
저희는 7시 반쯤 갔고, 기본 주차장은 만차라 그 옆에 있는 임시주차장에 주차했어요. 가까워요!
입장료는 미리 인터넷 검색으로 예약하니 3,000원 할인받은 성인 9,000원에 이용할 수 있었어요!
온라인 예매를 했어도 매표소에서 티켓을 받아야해요. 팔찌로 준답니다.
입구로 들어가면 형형색색 예쁘게 반짝이는 불빛들을 만날 수 있답니다.
조금 더 들어가면 이렇게 예쁜 포토스팟도 나오는데요.
이곳은 시간대별로 라이팅쇼를 하는 시간으로 라이팅쇼 시작 시간을 확인하시고 관람하시면 더 좋아요.
라이팅쇼는 18시, 19시, 20시 정각에 시작하면 약 5-6분간 진행돼요!
라이팅쇼를 보는 공간앞에는 관람할 수 있도록 벤치와 의자들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아직 라이팅쇼 시작 시간이 안되어 둘러보고 오기로 하고 지나온 토끼. 대형 토끼가 있네요.
정원 곳곳에는 3개의 큐브가 있는데 이 공간에는 각각의 테마가 담긴 전시장 겸 체험장이 있어요.
코로나 때문에 한 팀만 들어갈 수 있었는데 저희는 '통' 이라는 큐브에 들어갔어요. 줄을 서야 해서 고민했는데 금세 빠지더라고요. 북들이 있고, 북을 치면 소리와 함께 빛이 나는 테마였어요. 굳이 줄 서서 기다릴 필요는 없을 듯...
개인적으로 정원에서 가장 예뻤던 공간 중 하나인데요. 파란색 불빛이 꽤나 큰 공간을 덮고 있었어요!
그 크기와 넓이에 압도되어 굉장히 묘하게 좋더라고요.
파란 불빛 정원을 지나면 색이 변하는 예쁜 나무가 서있었고요.
이곳이 사진 스폿일 것 같은데요! 여기서 사진을 많이 찍으시더라고요.
빛들이 수놓아진 터널이었어요. 너무 예쁘더라고요! 아 그리고 정원 곳곳의 포토존 스폿에는 핸드폰 거치대가 있어서 삼각대를 챙겨 오지 않아도 커플사진을 찍을 수 있게 해 놓았더라고요. 하지만 아이폰으로 사용해본 결과 제대로 거치가 안되더라고요. 아쉽..
귀여운 토끼들이 옹기종기 모여있네요!
다 보니 운 좋게도 시간이 거의 되어 라이팅쇼를 보려고 벤치에 자리를 잡고 앉았어요. 날씨가 춥긴 했지만 쇼 자체가 길지 않아서 볼 만한 것 같아요!
라이팅쇼는 겨울 노래 4-5곡 정도를 편집해서 노래에 맞게 빛이 변하는 쇼예요! 시간이 짧아서 보기 좋더라고요.
요즘 날씨가 오락가락 하긴 하지만, 오늘 영하 -4도 정도의 날씨에는 관람할 만한 코스였던 것 같아요. 전체 관람하는데 1시간 정도 소요됐으며, 옷은 따뜻하게 입으시는 게 좋아요!
그리고 하나 팁!!!
입구에는 신분증을 맡기면 담요나 유모차, 휠체어를 대여해주는 서비스를 하고 있으니 꼭 이용해 보세요!
덕평휴게소에 들르시거나, 이천 롯데 프리미엄 아웃렛에 들리신 분들은 이용하시기 좋을 것 같아요. 커플이나 가족단위 손님들이 무척 많았어요!
끝!!